리뷰

[인천/원당] 제니뷰티 콤보눈썹(반영구 눈썹)후기(feat. 내돈내산)

김가네☆ 2023. 10. 18. 13:53
반응형

 

내돈내산

친절한 원장님이 직접해주시는
자연스러운 콤보눈썹
맘에 쏙드는

인천 원당 제니뷰티

 



위치

인천 서구 원당대로 853 삼정프라자 304호



이용시간

매일 10:00~22:00

 

예약

 

네이버 지도

796337?theme=place&placeSearchOption=fromNxList=true

map.naver.com

네이버>제니뷰티>예약버튼 누르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해요!! 

 

금액


아이들 등원하고 노브랜드 가는길에 급 생각난 반영구 눈썹....

아놔 예약이나 어떻게 하는지 여쭤보려 전화했는데 지금 당장 롸잇나우 가능하다하여 고고~~

제니뷰티는 맘카페에서 주워들어서 ㅋㅋㅋ 예쁘게 잘한다고 미리 알아둔 곳이었어요. 내마음의 버킷리스트.. 

 

내가 언제부터 이리 즉흥적인간이 되었는가...싶지만
ㅋㅋ 일단 샵에 도착해버렸어요.

뼈속까지 J인 나인데.. 흑흑

제니뷰티
제니뷰티 내부

샵은 환하고 깔끔하고 조용했어요.
잘못가면 약간 어둠의 샵같은 데도 많은데 밝으니 넘 좋더라구요.


여튼,
전화끊고 바로 도착해서 원장님이 살짝 당황하시긴했지만..  너무나 친절한 큰 언니같은 사장님!!

전직 수학강사였다고 하셨는데, 어쩐지 유창한 영어를 하실거같은 느낌 ㅋㅋ 

 

반응형

시술 과정

바로 누워서 마취크림부터 바릅니다. 

눈썹 마취
눈썹 마취중

그리고 마취가 끝나면 밑그림(?)을 그리고, 눈썹 디자인을 확정 지은 후 바로 시술에 들어갑니다.

 

"슥. 슥. 슥..." 사실 마취를 해도 아파요.

하지만 아픈만큼 이뻐질 수 있으니까 조금 참기로 해요..흑흑

 

맨눈썹 사진은 그러고 보니 없네요 이런... 찍은줄알았는데? 똥손..ㅋㅋ 

반영구 눈썹
염료 입히기

슥슥슥 디자인 한대로 스크래치를 내준 후 염료를 입혀요.  

진정한 짱구가 되었네요. 

반영구의 영구가 혹시 진짜 영구일지도 몰라요 여러분... (죄송합니다...ㅋㅋㅋ)

 

바디 마사지도 하시는데, 슬쩍 터치만 하셨는데도 시원....

어쩐지 영업당할거같아!! ㅋㅋ 


완료 후

콤보 눈썹
콤보눈썹

완성된 눈썹.. 너무 예쁘게 잘 잡아주시지않았나여? 

물론.. 시술 직후라 짱구 눈썹이긴한데요.

모양은 예쁘게 잘 잡아주신듯해요 - !! 

제가 눈썹근육이 아주 잘 발달했거든요....

눈썹근육으로 모든 이야기를 다 합니다만, 그걸 잘 예쁘게 감춰주셨네요 하하

 

원장님, 너무나 친절하시고 입담도 있으셔서 한시간 시술하는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도 몰랐어요.

제가 이리 수다쟁이였는지도 몰랐 ㅋㅋㅋㅋㅋㅋ

 

한달 후, 생리 안할때 리터치 하기로 했습니다! 

 

여튼... 시술이 끝나고 정신을 차리고 나서야 샵을 제대로 둘러봤네요 ㅋㅋㅋ 


제니뷰티 내부

제니뷰티제니뷰티제니뷰티시술실
제니뷰티 내부

깔끔한 내부에, 여기저기 신경쓴 인테리어 소품들이 넘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상도 많이 받으신 원장님!! 

 

그리고 샵 한켠에는 네일샵도 있어요. 

반하지네일반하지네일
반하지 네일샵

다음에는 페디케어를 받기로 혼자 다짐하고 ㅋㅋㅋ 컬러팁 사진을 좀 가져왔습니다.

(네일샵 원장님은 왜이렇게 또 이쁘시죠,,,??)

 

여튼... 내돈내산 후기는 여기까지! 

며칠 뒤 자연스러워질 내 눈썹을 기대하며..후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