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엠듀 트렁크 & 캠핑 폴딩 박스 정리함 찐후기, 캠린이에게 추천!

김가네☆ 2023. 4. 26. 09:54
반응형

 

 

요즘 캠핑맛을 들여 이것 저것 조금씩 사고 있습니다 ㅋㅋ 

우선 급한것부터 조금씩 사고 있는데, 언제 짐이 훅 늘어날지 모르겠네요 

두려움.. ㅋㅋㅋ 카니발 9인승이라 수납공간이 턱없이 부족하긴해요... 조만간 머리에 지붕달고 나타날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제가 구매한 건, 아이엠듀 트렁크 & 캠핑 폴딩박스 정리함이에요.

워낙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저렴이로 골라봤습니다.

55인가 56리터 짜리에요.

블랙을 고른 이유는... 트렁크와 캠핑 바닥에서 굴러다닐 모습에.. 처참해질듯하여 블랙으로 골랐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비닐 백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이거는 폴딩박스 안에 넣으면 낚시해서 물고기도 넣을수 있다고 해요.

완전 꿀구성 ㅋㅋㅋ 

짜잔! 폴딩박스를 펼치면 이런 모습이에요 

일반적인 박스 크기정도? 작지 않아요. 

캠린이라... 아이들 식탁대용으로 쓰려고 샀거든요 - 

ㅋㅋㅋ 귀요미들 식탁대용으로 샀는데 이것도 좀 낮은 느낌이 들긴해요.

다음엔 롤 테이블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 

캠린이는 오늘도 파산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짐 넣고 다니기 좋고, 폴딩되면 자리차지안하고, 테이블 대용으로도 쓸수 있고 넘 좋은 아이템 득템한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