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드디어 먹어본 먹태깡 청양마요맛 찐 후기

김가네☆ 2023. 11. 14. 15:17
반응형

 

먹태깡

 

유명세를 탄 먹태깡
왜 유명한가

아무튼 드디어 먹어본 
먹태깡 찐 후기


먹태깡이 내 손에 오다니, 이제 시들해졌거나 물량이 좀 풀렸거나 둘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되네요.

먹태깡 말고도 먹태를 주제로 한 과자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아마 먹태깡이 그간 그들에게 자리를 내준 것도 꽤 되지 싶더라구요.

 

정가는 사실 얼만지 잘 모르겠어요. (1,700원이라고하네요!)

급해서 집기는 했는데, 인터넷에 보니 아직도 비싼 곳은 비싸게 판매를 하고 있네요?

먹태라 그런가, 허니버터칩만큼 인기를 누리는것같지는 않지만.

여튼 품귀현상으로 구하기 힘들었던것은 사실인 것같네요.

 

반응형

 

 

먹태깡 후기

먹태깡먹태깡 후기먹태깡
먹태깡 후기

 

먹태깡은 청양마요 맛이고 바삭한 스틱형 스낵이에요. 청양마요 맛이라 조금 매울 것같지만 뭐 먹기에 나쁘지않았어요.

양은... 저 접시에 부은게 다인정도? 

맛은... 사실 너무 기대를 많이 한탓일까요? 아니면 원래 먹태를 좋아해서일까요?

생각보다 특별하지않은 맛이었어요.

 

스펙

중량 60g, 칼로리 280kcal

북어함량은 3.9%, 청양고추 0.6%, 마요네즈맛 분말 2.8%가 함유되어 있어요!

 

총평

먹태를 좋아하는 찐 먹태팬이라면 비추.

색다른 과자를 맛보고 싶다면, 짠단짠단 과자를 먹고싶다면 추천!

가볍게 맥주안주정도로 먹는다면 괜찮을것같아요.

 

구매처

저는 홈플러스에서 운명적으로 만났는데, 요즘은 편의점에도 많이 재고가 풀린 모양이에요~ 

재고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