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대문시장 갈치골목 희락갈치

김가네☆ 2023. 12. 15. 10:59
반응형

 

 

남대문시장하면 갈치조림,
갈치조림하면 남대문시장
남대문 시장 구경온 김에 맛본 갈치조림
희락갈치



위치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22-6, 남대문 갈치조림골목에 위치해있고요.

주차 물어보시는 분은 뗴끼! ㅋㅋ 너무 복잡하니..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아니면 주변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이마저도 복잡하니...

차놓고 마음편하게 소주도 한잔 하시고...그렇게 시장구경하시다 가세요 효호호호


 

요즘 시장투어를 여기저기 다니고 있는데요.. 

이건 뭐 시장투어를 다니는건지 ㅁㅋㅋㅋ먹방을 찍으러 다니는건지 살짝 의문이 가기는 합니다. ㅋㅋ 

여튼, 이번에는 남대문 시장의 희락갈치를 다녀왔어요

 

남대문시장 갈치골목은 처음가보는데요 - 

갈치조림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메인 골목이 두군데 인듯한데, 저는 여기 말고 옆골목으로 들어갔어요.

 

 

 

남대문 갈치조림골목
희락갈치 모습

갈치조림골목이라고 갈치조림만 팔지는 않구요. 

생선구이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요.

노릇노릇 구워지는 생선을 보고있자니 안들어갈수가 없겠지요?

 

메뉴

희락갈치 메뉴
희락갈치 메뉴

메뉴는 주로 생선이 주제입니다.

조림과 구이가 위주이고 

가게는 아담하지만 가득가득 빼곡 했고, 회전율이 좋아서 사람들이 금방 먹고 일어나고 하더라구요.

여차저차 점심시간에 자리를 잘 잡아서 식사를 시작해봅니다.

 

저희는 갈치조림과 모듬생선구이를 주문했어요.

희락갈치조림
갈치조림과 모듬생선구이

 

갈치 조림은 1인분씩 조리가 안되는 곳도 있으니 잘 보고 들어가세요~

저희는 1인분 조리가 가능했고, 그래서 모듬생선구이도 주문했어요.

 

반응형

 

갈치조림계란찜생선구이
희락갈치 메뉴들

아담한 식탁에 아담한 그릇들로 가득찼지만

맛만큼은 입안 가득 행복한 맛이었어요.

계란찜은 서비스~ 

 

갈치조림부터 생선구이까지 싹싹 긁어서 열심히 잘 먹었답니다!!

 

갈치조림 아주머니

갈치조림갈치조림

 

갈치조림 아주머님은 밖의 화구에서 열심히 갈치조림을 끓여주시더라구요.

사실 초벌인지 여기서 조리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남대문 시장에 갈치조림이 있다면,

광장시장엔 육회자매집이 있다!!

 

육회맛집_종로 광장시장 육회자매집

신선한 육회 언제까지 살아있을거니 낙지야 이모님 짱친절 시장은 역시 겨울이 최고지 종로 광장시장 육회 자매집 여봉이랑 연애할때부터 다니던 육회집인데요. 오늘은 여봉이 휴가찬스 쓴김

hybmo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