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추억의 아이스크림 추천 베스트 8

김가네☆ 2023. 6. 12.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스타즈입니다 :)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내일부터는 30도를 웃도는 더운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이제 6월 중순인데 벌써 30도라니... 무서운 여름의 서막일까요!
두근두근, 
여튼 오늘 아이들을 데리고 집 근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추억의 아이스크림들을 만나고 와서 추억 곱씹을겸, 
추천도 할겸~ 고이고이 사진찍어 모셔와봤습니다^^ 
(다음 게재 순서는 순위가 아니고 아이스크림 통에서 보이는 순서대로 찍은 순임을 미리 밝힙니다!!)
 

1. 롯데 거북알

한번 열면 멈출수 없어! 프땡글스 과자가 아닌... 바로 거북알 이야기죠.. 
한번 꼭지를 열면 멈출수 없이 줄줄줄줄 ㅋㅋㅋ 
입을 계속 대고 있어야 아이스크림을 놓치지않고 다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죠.

 

2. 해태 폴라포

포도맛 알갱이가 얼음채 씹히는 폴라포 포도맛~!! 지금보니 칼로리가 75kcal!! 
은혜로운 아이스크림 되시겠습니다!! 
 

3. 롯데 빠삐코

쭈쭈바의 대명사 빠삐코 - 이건 어렸을때 TV에서 CF 나오던것도 기억나요 - 
초코맛, 어렸을때는 초코가 진하지않고 좀 더 연했던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차가우면 봉지를 잘 감싸서 손이 시렵지 않게 먹으려고 했던 쭈쭈바~ 기억이 새록새록해요 
 

4. 빙그레 뽕따 

소다맛 아이스크림의 대표작!! 하늘색 아이스크림에 시원한 소다맛~ 
예전에 호주에있을때 파도색이 너무 예뻐서 "뽕따색"이라고 표현했었던적이 있었는데요~^^ 
각설하고.. 예쁜 하늘색의 시원한 아이스크림이었던것같아요.

반응형


 

5. 서주 롤링바

롤링바는 어렸을때 먹었던 그 롤링바인지 사실 장담할 수 없어요.
이름도 롤링바였는지 토네이도바였는지.. 달랐던것같지만, 
폭신하면서 차가운 느낌이 덜 드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죠.
아마 토네이도바라는 이름으로 나왔던 아이스크림이 진퉁이지 싶어요.
하지만, 롤링바도 부드럽고 맛있다는!! 
우리 서스타즈가족은 롤링바로 하나되어 행복하게 먹었답니다 ㅋㅋ 
 

6. 롯데 돼지바

전, 돼지바가 정말 아이스크림의 혁명이라고 생각해요 ㅋㅋ 
크런키한 쿠키로 가득한 겉면 한입 베어물었을때의 부드러운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그리고 그 안에 딸기잼은 얼마나 달콤한지 - 
커서 먹으니 왜이리 돼지가 될것같고....... 크런키한 쿠키를 바닥에 떨어뜨리는 아이들이 힘들까요 ㅋㅋ 
여튼, 아이들 안주고 저만 먹게되서 돼지바인가봅니다?
 

7. 롯데 옥동자

아마 저와 같은 어린 시절을 보내신 분들이라면 TV CF를 기억할거예요
서우라는 배우가 무표정한 얼굴로 춤을 추며
"옥동자-메가톤바-와일드바디~~~" 그 옥동자 아이스크림 되시겠습니다 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쿠키가 잘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안에 단단한 초코가 매력적인 옥동자~~ 
 

8. 롯데 와일드바디

7번과 같은 CF에 등장하는 와일드바디에요.
커피 아이스속 바삭한 초콜릿... 제가 그 바삭함에 반해서 이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합니다.. ㅋㅋ 
 

0. 번외 허쉬 아이스크림(소속이 어디세여??)

추억의 아이스크림 형님들 사이에 낄 군번은 아니지만.. ㅋㅋ 제가 좋아해서 리스트에 가져와봤습니다.
진한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허쉬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어요. 이거 한참 유행할때는 구하기 어려워서 편의점 마다 찾으러 다니고 그랬었었는데... 이젠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도 볼 수 있네요? ㅎㅎ 
암튼.. 소속도 잘 모르겠는 허쉬 아이스크림..JMT입니다..
 
여기에 못찍은 추억의 아이스크림도 많은데요.
다음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간다면 버전 2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