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들이

[강화 나들이] 하이맘 키즈펜션 옐로 수박룸 후기+주차팁

김가네☆ 2023. 6. 27. 22:05
반응형

강화 하이맘키즈펜션 옐로

룸 컨디션 ☆☆☆
주차 ☆☆☆☆

(+팁) 수박룸을 이용하신다면 후문에 따로 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비치되어 있는 물품   젖병소독기, 전자렌지, 젖병솔, 젖병세제, 아기욕조, 아기바디워시, 아기식탁의자,  수건 등

아이들만족도 ☆☆☆☆

재방문의사 ☆☆
위치




안녕하세요, 서스타즈입니다 :) 

저희는 5인이라 멀리 멀리 움직이지 못하고 가까운 곳으로 자주(ㅋㅋㅋ) 돌아다니는데요~ 

 

특히 강화는,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라 더 자주 애용하는 장소입니다- 

이번에는 강화 하이맘 키즈펜션 옐로에 다녀왔어요~~ 

 

     강화 하이맘 키즈펜션 옐로 외관

하이맘 키즈펜션 옐로

외관은 마치 외국의 주택가를 연상하게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외관만큼은 100점!

가운데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이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는듯해요! 

저희는 아직... 더울때는 아니어서 수영장에 물도 없고 따로 이용하지 않았답니다.

하이맘 키즈펜션 옐로의 바베큐장이에요 - 수박방 앞에 따로 있어요! 

 

반응형

 

 

    강화 하이맘키즈펜션 옐로 수박룸

강화 하이맘키즈펜션옐로는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있어서 공기도 좋지만......벌레가 너무 많아요. 거미가 감사할정도로...ㅠ

5월 초였는데도 벌레가 스물스물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방문하실때는 꼭.. 벌레퇴치 용품 준비하시길 바라요.

 

룸 컨디션은 업체 사진만큼 깨끗하지는 않았지만, (깔끔하지만, 디테일하게는 깨끗하지않은...)그냥저냥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거리가 있어서 아이들은 좋아했어요. 부엌놀이, 미끄럼틀, 그네, 방방이, 블럭쌓기

 

 

왜 아이들은.. 집에 있는 장난감보다 훨씬 더 적은데 만족도가 더 높을까요?^^;; 특히 그네를 좋아하더라구요~~ 

 

에어컨은 낡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넘나 습하고 벌레가 많아서 창문을 열기보다 에어컨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어요.

강화 하이맘 키즈펜션 수박룸은 큰 편이에요- 방도 2개, 화장실도 두개여서, 두 가족이 놀러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방 1개만 사용했거든요~ 

주방의 집기들은 키즈펜션 답게 전자렌지(필수죠..ㅎㅎ), 소독기, 젖병 세정제, 젖병솔 등이 추가로 비치되어 있었어요.

전 워낙 제꺼 쓰는걸 좋아해서 바리바리 싸들고 다니긴하죠..후훗

화장실에는 아이들을 위한 바디워시, 샴푸, 아기욕조가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침구도 벽지도 하얘서 풍선불어서 예쁜 사진도 찍어주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만, 강화가 바다가 가까워서 그런가... 엄청 습해요. 바닥의 찝찝함...ㅠㅠ 조금 슬펐지만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아주어서 하루 정도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