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김포 고릴라캠핑_가성비 캠핑용품 쇼핑천국

김가네☆ 2023. 8. 9. 00:04
반응형

 

김포 고릴라캠핑

 

캠핑용품계의 다이소
캠핑초보인 캠린이에게 추천하는 캠핑용품점
잘 정리되어있는 캠핑용품점
캠퍼 쇼핑천국
캠퍼 개미지옥
김포 고릴라캠핑

위치 

경기 김포시 양촌읍 구래리 804-14
(차 기본 탑재된 네비는 업뎃 안되어있음 이전 주소로 가니 주소 꼭 확인하세요!



고릴라캠핑을 접하게 된건 캠핑을 다녀야겠다 생각하고 접했다기보다 캠크닉, 피크닉을 다니는데 필요한걸 하나둘 사다보니 고릴라캠핑이 저렴하다는걸 접해들었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가격비교를 해보니 고릴라캠핑이 가장 경제적인 것을 체감하여... 참새방앗간마냥 고릴라캠핑을 다니게 되었어요.

그래서 또 갔습니다.. ㅋㅋ
 

김포 고릴라캠핑 외관

김포 고릴라 캠핑 외관
김포 고릴라 캠핑 외관

외관은 두둥..
이런게 있을만한 곳인가 싶은곳인데 진짜있어요ㅋㅋ

1층은 다양한 캠핑용품들로 가득차있고 2층은 텐트들이 피칭되어있어요.
두근두근 2층부터 구경을 시작합니다! 

2층 텐트전시장

아틀라스 비앙카 클래식 원터치텐트(135,000원)

아틀라스 비앙카 클래식 원터치텐트파라솔
아틀라스 비앙카 클래식 원터치텐트

김포 고릴라캠핑의 장점은 텐트 피칭뿐만 아니라 예쁘게 디피되어 있다는 건데요 - 
보면... 어쩐지 솔깃 아 사야하나.. 이런생각이 들어요. 이건 센스있는 직원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ㅋㅋ 
아틀라스 비앙카 클래식 원터치 텐트도 감성 캠핑 느낌 나죠? 여심저격 텐트랄까요..
가격도 135,0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고투 프로미넌트(1,030,000원)

고투 프로미넌트
고투 프로미넌트

요즘은 이런 거실형 텐트가 유행이죠~ 
캠핑에서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 
할인가 1,030,000원이에요 - 
 

고투 그랜드 케이브 텐트(1,050,000원)

고투 그랜드 케이브 텐트고투 그랜드 케이브 텐트
고투 그랜드 케이브 텐트

23년도 신상이라는 고투의 그랜드 케이브 텐트! 
이것도 전실이 넓고 개방감이 좋은 거실형 텐트예요~!!  가격은 1,050,000원
 

카즈미 알비온 텐트(1,380,000원)

카즈미 알비온 텐트카즈미 알비온 텐트
카즈미 알비온 텐트

대형 텐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건 카즈미 알비온 텐트 - 
이것도 엄청 좋더라구요~~ 다만 폴대가 하나 더 들어가야해서 피칭 부담감에 내려놓은 ㅋㅋㅋ 알비온 
그래도 끝까지 고민했던 텐트 중 하나예요.
 

반응형

 
 

기타 텐트들

고릴라캠핑 김포 텐트김포 고릴라캠핑 텐트김포 고릴라캠핑 텐트
고릴라캠핑 김포점의 텐트들

다양하고, 큰 텐트들이 예쁘게 피칭되어 있어요. 모르긴 몰라도, 제가 다녀본 캠핑용품점 중에 가장 많이 피칭되어 있던거같아요. 

카즈미 파노라마원터치텐트쉘터
고릴라캠핑 김포점 텐트들 2

그 다음 서브 텐트로 보고 있던 카즈미 와이드 파노라마 오토텐트인데요 - 135,0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에 확 펴지는 원터치 텐트라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구요. 
 

에어텐트

에어텐트에어텐트
에어텐트

아 그리고 이건 에어텐트인데요 - 넘 이쁘게 디피되어 있어서 어디 제품인지도 제대로 못봤네요 ㅋㅋㅋ 
심지어...... 다른날 찍은 두장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침대가 사라지고 쇼파가 디피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만큼 자주갔어요 고릴라캠핑 김포점..아놔ㅋㅋ


1층 다양한 캠핑용품

캠핑체어캠핑체어
캠핑체어

김포 고릴라캠핑은 공간을 잘 활용하여 전시가 되어 있는데요 - 특히 캠핑체어 같은경우 펼쳐놓으면 자리차지를 많이하는데, 위에 매달아 놓으니 ㅋㅋ 더 많은 것들을 전시할수 있는 장점이 있죠. 단점은 못앉아보지만...? 모양보고 직원에게 물어보면 친절하게 안내해줄거같아요!! (직원분들 늠 친절)
 

아기자기한 캠핑소품들

캠핑소품캠핑가랜드캠핑소품
아기자기한 캠핑소품들

웨건 

소품들도 곳곳에 잘 디피되어 있어요. 예쁘고 센스있게!! 
그리고 인터넷 최저가만큼 팔거나 그보다 조금 더 싸게 팔더라구요. 
 

웨건
웨건

웨건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서, 직접끌어보기도 하고.. 직접 만져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입구들어가자마자
특가세일상품이 있어서..  잡화점에 마실나온 아저씨마냥 구경갔다 꼭 하나씩 집어와요.. ㅋㅋ

여튼, 다른 후기를 다 못쓰긴했는데요.
캠핑용품점들 둘러봐도 정신없이 디피되어있음은 물론이거니와 물건이 몇개없거나 물건이 넘 비싸거나 만족스럽지 못했던 경우가 많은게 현실이었는데, 고릴라 캠핑 김포점이 그걸 다만족시켜주어서 자주 가게되는것 같아요!! 조만간 또 가게될것같습니다..네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