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 신기한 오감 점프베베 후기(23년 봄학기)

김가네☆ 2023. 5. 9. 10:46
반응형

만족도 ☆☆☆☆☆
주차 ☆☆☆☆☆(여성전용 주차자리가 있어서. 초보인 저도 엄청 쉽게 주차할수 있어요 특히 3층에 주차하면 아~~주 널널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스타즈입니다 :)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거 같쥬?
벌써 문화센터 봄학기가 끝나고, 여름학기 등록기간이에요!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4월 27일 부터 5월 17일까지 온라인 접수시 정규강좌 5,000원 할인해준다고 하니, 이 기간을 꼭 이용해서 접수하시길 바라요! (상세 조건은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처음 문센을 등록하게 된 계기는.. 오로지 주행연습이었는데 ㅋㅋ 이제는 눈감고도 찾아갈 수 있는 롯데마트!
빈이도 어리버리했지만 이제는 뭘좀 아는 개월수로 접어든 듯해요~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롯데마트 2층 한켠에 위치해있어요.
아담하다고 생각했는데 안쪽으로 꽤 깊은 공간이어서 교실도 여러개 있답니다! 문화센터 강좌 들으면서 만든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요 -  시간만 있음 저도 다른강좌 들어보고 싶은데.. 아직은 막내에게 발이 묶여있네요 ㅠ 
첫째때는 워킹맘이었기에.. 문화센터 이용을 못했었어요. 둘째는 코로나로 집콕이었고.. 드디어 셋째는 문화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후후후 문화센터가 아가들 어린이집 가기전까지 문센 다니면서 친구들도 사귀고 엄마도 콧바람 쐴수 있는 기회라고 하더라구요~ 
검단 롯데마트 오감점프베베는 1주에 1개의 주제로 선생님이 동화를 들려주고, 주제에 맞는 옷으로 변신!도 해보고 촉감놀이 그리고 마무리로 비누방울 놀이를 한답니다~ 40분정도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시간동안 나름! 많은 활동들을 해요. 그럼 검단 롯데마트 신기한 오감점프베베는 어떤 활동들을 하는지 알아볼까요?
이 날의 주제는 호두 였어요. 다람쥐로 변신!도 하고 호두처럼 생긴 딸랑이도 흔들어보고.. 실제 호두를 가지고 촉감놀이도했답니다. 호두가 딱딱해서인지 ㅋㅋㅋ 우리 빈이는 별로 좋아하지않았어요.


오감점프베베


TIP) 대부분의 아가들이 잘 안울고 잘 놀다가긴하는데요, 오감체험이 있다보니 아가들이 싫어하는 촉감의 놀잇감을 만지면 울더라구요.. ㅠ 옷도 성가셔하고, 이용하실때 한 입에 쏙 들어가는 간식+물 준비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이날은 딸기공주님으로 변신~~ 동물놀잇감으로 놀고, 촉감놀이도 하고 ~ 딸기 공주님으로 변신도 했어요.
문화센터의 꽃은.. 이 변신에 있는것같아요 ㅋㅋ 넘 귀엽쥬?

코끼리로 변신해서 사과도 붙여보고, 딸랑이로 놀아도 보고, 과일을 부직포판에 넣어서 아저씨한테 과일도 먹여봤어요.

코끼리분장아기
오감점프베베 수업중

반응형


이 날은 팥죽할멈으로 변신해서 호랑이한테 팥죽도 주고 ㅋㅋ 팥을 가지고 촉감놀이도 했답니다. 팥죽할멈 ㅋㅋㅋ 가발쓰기 정말 싫어했는데 넘귀여움... ㅋㅋ 

팥 할머니오감점프베베


이 날은 빨대 대롱?같은걸로 촉감놀이했어요. 차라라 소리에 신기하기도 하고 빨대 위에 누워도 보고 새로운 놀잇감에 신나보였어요. 마지막 사진은 두부장수로 변신한건데... 두부 촉감놀이는 사진 찍을 정신은 없었답니다^^^^^ 

오감점프베베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 신기한 오감점프베베의 만족도는 아주 높았어요! 
빈이는 10개월차쯤 들었는데, 어릴때는 선생님도 무서워하고 (껌딱지 시즌) 멍-했었는데 끝날떄가 되니 똘망해지고 선생님도 덜 무서워하게되었어요. 낯가림 심한 친구들은 문센! 무조건 다니시길 바라요. 안전한 환경에서 여러사람을 만나야 아이의 낯가림이 줄어든다고 하죠? 문화센터가 딱 적격인듯해요.
짧은 시간이지만, 그 안에서 여러 가지 주제들로 집에서 못해주는 촉감놀이, 변신 등을 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던 오감 점프베베예요. 선생님도 아가 이름 하나하나 기억해서 불러주시고 아이들을 정말 예뻐해주신답니다. 또 듣고싶지만... 주제가 겹치니..  빈이도 (저도) 새로운걸 해보고 싶어할거같아서 여름학기는 다른 강좌를 신청했답니다.
빈이 어린이집 가기전까지! 홧팅하고 여름학기 또 달려볼게요! 여름학기엔 날아라 병아리..인가 암튼 그걸 신청했답니다^^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 신기한 오감점프베베 추천추천~~!!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4월 27일 부터 5월 17일까지 온라인 접수시 정규강좌 5,000원 할인해준다고 하니, 이 기간을 꼭 이용해서 접수하시길 바라요! (상세 조건은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내돈내산 후기 끝!!

 

*검단 롯데마트 랄랄라 코알라 수업이 궁금하다면?

 

 

[인천/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 랄랄라 코알라 (13개월 수강후기)

악기, 교구, 곡식 등 다양한 재료를 만져보고 느껴보면서 (엄마가 집에서 못해주는) 오감놀이를 할 수 있는 검단점 롯데마트 랄랄라 코알라 서스타즈 막내공주님은 아직 어린이집을 다니는 대신

hybmom.tistory.com

막내공주 여름학기는 랄랄라 코알라 수업들었어요!! 궁금하신분들은 ㄱ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