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큼한 봄에 어울리는, 나이키 에어맥스 시스템 핑크 255 후기

김가네☆ 2023. 5. 12. 10:30
반응형

디자인 ☆☆☆(생각보다 예쁘지않은 투박스러움)

색상 ☆☆☆☆(튀지않는 인디핑크)

가격 ☆☆☆☆☆(ABC마트에서 생일쿠폰 받아서 7만 7천원 구매)

사이즈 ☆☆☆(예상보다 작은듯해요, 반사이즈 정도 업해주세요)


 

지난 가을부터 운전을 시작한 본인은... 초보운전자입니다. 무려 장롱면허!!! 

암튼, 초보 운전자는 페달 감각이 없어서 콱콱 밟을 수 있으니 얇은 신발을 신어야 한다하여... 스케쳐스 고워크를 지난 가을부터 계속 신었죠. 마치 내 발바닥인양... 하필 좀 큰걸 샀는데 ㅋㅋㅋ 그래도 내 발바닥인양 잘 신고다녔어요 저의 문신인것처럼 ㅋㅋㅋㅋㅋ 

근데 봄이 되니 그 고마웠던 스케쳐스 고워크도 고맙지 않은거 있져.. 

그래서 상큼한 봄에 어울리는 운동화가 사고 싶어졌습니다.

엄마도 여자니꽈!  상큼한 봄에 어울리는 핑크핑크 운동화를 샀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시스템!

언제봐도 설레는 나이키 박스.

사진을 보정을 안하고 그냥 자르기 했더니 개발새발 사진이 잘리네요 슬픕니다. 아래사진도 개발새발이네요 하하하

네.. 맞아요 저 발큰 여자입니다.

UK 사이즈 6
CM 25.5
BR 38
EUR 40

 

 

반응형

각설하고, 저는 원래 250을 신었었고 아가 낳고 불어서 260까지 신어봤는데 지금은 한 255정도 되는거같아요 (살이 아직 많이 남아있거든요 속닥속닥) 그래서 나이키 에어맥스도 255로 구매해봤습니다. 이정도면 맞겠지 하면서 말이쥬?(사이즈 후기는 밑에서 썰 풀게요!)

얼굴을 살포시 드러내는 에어맥스 시스템! 인디핑크라 튀지않아서 예뻐요

애셋 엄마는요, 애들이 막 밟고 다녀요.. 그래서 많이 핑크 안한게 너무 좋네요 

이쁩니다. 디자인은 생각보다 투박하지만? 신고나면 무난해요 

바닥도 미끄러워보이지않아요. 

에어가 들어있지만, 이전에 문신처럼 신었던 신발이 워낙 편해서 그런지, 에어의 느낌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신발 자체가 너!무! 거대한 디자인이라, 아 뭐야.......항공모함인가 했는데

정말 꽉 맞아요. 평소 사이즈보다 반사이즈 꼭 업해서 사셔야할듯합니다.

평소 250을 꽉 맞게 신는 저도 255가 꽉 맞는 편이에요 - 

중초보 운전자가 운전하기에도 신발 감각 나쁘지않아요 - 오늘 이 신발 신고 등원 잘하고 왔습니다 후후..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은 상큼한 봄! 나이키 에어맥스시스템 핑크! 어떠신가요!!

이거 신고 콧바람쐬러 봄나들이라도 가야겠어요!!  

운동화에 사심있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