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연남] 파스타 맛집, 연남토마 연남본점

김가네☆ 2023. 6. 28. 12:00
반응형

홍대 연남토마

퓨전음식점
주말 데이트하기 좋은
연남토마

☆☆☆☆☆
특색  ☆☆☆☆☆
재방문의사 ☆☆☆
영업시간 11:30~21:30

주차 근처 어딘가에 가능

위치

 








휴직중이지만 (전)직장동료들을 만나기위해 정말 오랜만에 자유부인을 만끽했습니다ㅋㅋ 물론 여봉이가 아이들을 잘 돌봐주긴하지만, 에미된 심정으로 머리속엔 온통 아가들 생각으로..  큰결심이 필요했쥬..  용기낼수 있게 쿨하게 보내주신 여봉님에게 감샤...

각설하고, 오랜만에 홍대입구에 들렀는데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동안 회사를 어떻게 다녔을까싶을정도로 두리번댔네요 하하

연남토마

접선하기로한 연남토마, 간판이 잘안보여서 여기가 맞나싶은마음으로 입구를 찾다보면 모퉁이에 표지판이 있어요. 그리고 문이 나타납니다ㅋㅋ

연남토마

들어가도 되나 싶게 기웃대다보면 들어오라는 느낌의 디딤돌이 있네요^^

수다떠느라 가게 전경을 찍지는 못했지만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고 1, 2층에 테이블이 각 10개가 안됐던것같아요. 좁다보니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연남토마 연남본점 메뉴

연남토마 메뉴연남토마 메뉴연남토마 메뉴

수다떠느라 찍을새가 없어서.. 연남토마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ㅋㅋㅋ

 

당황하지마세요. 태블릿 주문방식입니다.
촌사람다되었네요ㅋㅋㅋ 낯섭니다.

김치나베돈카츠

김치돈카츠나베
얼마전부터 먹고팠는데 여기서 만났네요

촉촉한 김치나베에 돈카츠가 퐁당.. 부드럽고 맛있고..흑흑

 

알쌈리조또


연남토마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알쌈리조또예요.
퓨전음식으로 깻잎쌈을 함께주는데요, 리조또를 깻잎으로 싸서 먹으면 됩니다.

워낙 리조또와 깻잎을 좋아해서, 그 둘의 조화는 뭐.. 맛있습니다 ㅋㅋ 

명란바질오일파스타

명란바질오일파스타

바질향이 그득했던 명란바질오일파스타

한입 딱 먹으면 음~~ 소리가 자동으로 나오네요

 

차돌중화크림파스타

차돌중화크림파스타
이것도 특이했고, 물론 맛있었습니다ㅋㅋ


메뉴는 젊은 친구들이 픽했는데, 정말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물론 배고파서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네요!!

냅킨


냅킨마저 내 스타일.
괜히 한장찍어봤습니다.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여봉이와 서스타즈랑 함께 또 가보고싶네요!!

저녁에 오면 더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을것같아요~~ 

주말 데이트가 있으시다면, 연남토마는 어떠실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