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동명항] 속이 꽉찬 홍게맛집_ 속초 홍게 1호집 포장후기

김가네☆ 2023. 7. 6. 12:00
반응형
속초홍게 1호집
홍게를 주문했는데
대게마냥 속이 꽉찬 홍게맛집.
한국인의 밥상에도 소개된 집.

맛에 반하고 사장님 친절에 반한
속초홍게 1호집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영금정로 46 1호
(네비에 속초홍게로 검색하면 잘 안나오니, 동명항에 주차하시고 제일 처음 보이는 집이 속초홍게 1호집입니다)

주차

공영주차장이용(30분에 1,000원/ 30분 초과시 10분당 300원) 카드결제 전용
주말에는 복잡한편이고 주변 길가에 주차한 차량 많음
 



저희 부부는 원래 회 킬러이지만, 아가들이 있으니... 회에만 집중할수는 없어서 아이들 먹으면 뭘 좋을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아이들 먹이기엔 역시 게가 만만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동명항에 홍게 사러 갔습니다!! 
대게 집으로 안간이유는... 셋이다보니 ㅋㅋㅋ 식당에서 먹을정신이 ... 그닥... 뭐 그렇습니다 ㅋㅋ 

동명항속초홍게
동명항의 속초홍게 1호집

동명항으로 입장~~ 
주차하고 가장 처음 보이는 집이 속초홍게1호집이에요. 찾기 쉽습니다.
 
한국인의 밥상에도 나왔더라구요. 최불암 선생님이 맛있게 드시고 가셨으니 더 믿음이 갑니다 ㅎㅎ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저 셋째 임신했을때 갔는데, 사장님이 나도 애가 셋이라며 힘내라고 하셔서 뭉클했는데... 홍게도 넘 마시써... 그때부터 단골 마음먹었거든요 ㅋㅋㅋㅋ 가끔가는데도 기억해주시고(기억해주시는거라 믿어여 ㅋㅋ) 아이들 이뻐해주시고 잘챙겨주셔서 사람정이 느껴지는 곳이랄까요..
 
네... 사장님 돈 아니고, 사심가득 블로그에요... ㅋㅋㅋ 
 

반응형

 

속초 홍게 가격 

속초홍게1호집속초홍게1호집
속초홍게1호집의 홍게들

홍게는 키로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키로에 따라 홍게들이 분류가 되어 있고,
마리당 10,000원/ 20,000원/ 30,000원~ 이에요. 원하시는 크기로 고르시면됩니다.
볶음밥은 2,000원이에요~ 

속초홍게 1호집 포장
속초홍게 1호집 포장 후기

저희는 2만원짜리 3마리 +밥 2개 볶았는데~ 서비스로 좀 더 챙겨주셨어요!! (서비스는.. 서비스일뿐! 매번 바라지않기!!)
아이들이 잘먹으니 ㅎㅎ 그득하게 시켰습니다.

속초홍게1호집속초 홍게 1호집속초홍게1호집
속초홍게 1호집 홍게포장후기

원래 게 종류는 회전율이 좋은곳에서 구매해야 게의 수율이 좋은 거 다들 아시죠?
장사가 잘되니 게가 어항에 오래있지않고 빠르게 빠르게 팔려나가죠... 잘가 ㅋㅋ 
그러니 게들이 자기속을 파먹을 시간이 없어요. 셀프다이어트할 시간이 없단말이쥬 ㅋㅋ 
 
속 꽉찬거 보이시나요?
홍게를 사왔는데 대게마냥 속이 꽉찼죠~ 
아이들도 쏙쏙 빼먹는 재미도 있고~ 잘먹어요~ 
게딱지 볶음밥도 아이들 좋아하는 메뉴랍니당~~ 
 
속초에서 물놀이하고, 홍게 포장해서 숙소에서 드실분~? 
속초홍게 1호집 어떠신가요~?
 
운좋으면 건너편에 성게할머니도 나오세요... 신선한 성게를 그자리에서 찹찹 발라주시는데.. 그게 또 꿀맛인데 요즘 계속 못만나서 슬프네요.
 
** 속초 홍게 포장해서 한잔 하셨으면, 다음날은 순대국으로 해장하기 고고ㅋㅋㅋ 

[속초] 순대국 맛집,  장수면옥 또 먹으러!!

[속초] 순대국 맛집, 장수면옥 또 먹으러!! 얼큰한 다데기에 거친 들깨가루 다양한 순대와 부드러운 고기들 국물 한숟가락에 목구녕을 탁 치는 그 맛 다른 순대국집을 갈수없는 그 맛 나를 위로

hybmom.tistory.com

이번주도 신나고 재미있는 주말 보내세요!! 다음주부터 비옵니다. 토욜에 꼭가세요. ㅋㅋ 
씐나게~ 씐나게
 
오늘도.. 내돈 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