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들이

[속초] 탁트인 바다뷰맛집 동명항+동명활어센터

김가네☆ 2023. 7. 7. 12:00
반응형
동명항
탁트인 바다뷰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시원한 바다가 보고싶다면

동명항으로!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동명동 1-249

주차

공영주차장이용(30분에 1,000원/ 30분 초과시 10분당 300원) 카드결제 전용
주말에는 복잡하고, 주변 길가에 주차한 차량이 많음



이번주 일요일부터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다음주 내내 비가 내린다고 하죠. 
그럼 토욜까지는 비가 안오니 또 열심히 놀아야합니다. 여러분!!! ㅋㅋ 
 
도심에서 벗어나 탁 트인 바다가 보고싶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동해바다를 시원하게 내려다 볼 수 있는 동명항이에요. 
사실 동해바다는 어디서 대충봐도 다 이쁘긴한데요 - 전 동명항이 참 예쁜 것같아요.
그리고 속초의 중심이라는 생각이 드는게, 동명항에서 보면 속초아이도 보이고, 울산바위도 보이고, 전망대도 보이거든요.
속초를 대표하는 것들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되요.
 

반응형

그럼 감상포인트 소개해드릴게요! 
 

감상포인트 1. 동명항+동해바다

동명항에서 본 영금정동해바다동명항
동명항에서 본 영금정

동명항에서 본 영금정이에요. 바다를 좀 더 가까이 볼수 있답니다.
넘 멋있죠? 막찍어도... 예술이고요.. 막 찍어도 환상적이에요. 
 
탁~~ 트인 바다를 보고 있자니 넘나 가슴이 뻥뚫리는거 있죠.

동명항 활어센터동명항동명항 노을
동명 활어센터와 동명항

그리고 반대쪽은 속초시 수협과 동명활어센터가 자리잡고 있어요.
와... 저 이정도면 속초시에서 상줘야할거같습니다 ㅋㅋㅋ 속초 홍보대사같아요.
노을마저 아름다운 속초 동명항이에요.
정말 사진을 툭툭 찍어도 예쁘죠 - 
 


감상포인트 2. 동명항 포토존 (입체?착시?)

동명항 포토존
동명항 포토존

그리고 아래쪽에는 동명항 포토존이 있어요.
첨에 보고 오.. 벽에 그림좀 그려놨네 싶었는데요.
사진 찍고 보니, 꽤 제대로인거있죠? 사진으로 보면 생각보다 멋있어요. 

동명항 포토존 동명항 포토존동명항 포토존동명항 포토존
동명항 포토존

몇번 사진찍어줬더니 이제 아이들은 이곳만 오면 자동입니다. ㅋㅋㅋ 
막 달려가길래 어디가나했더니 배 앞뒤에 한명씩 앉아요 ㅋㅋㅋㅋㅋㅋ 귀요미들
그냥 동네에 있는 포토존이려니.. 했는데 어떠세요? 생각보다 고퀄이죠 ㅋㅋㅋ 
 

동명항 포토존동명항 포토존
동명항 포토존

 
귀요미들 추억만들어주기 위해 매년 찍어줘도 좋을거같아요. 
지금은 사실 갈때마다 찍고있긴합니다만 ㅋㅋㅋㅋ 
 
** 이렇게 구경했으니.. 이제 홍게 먹으러 갈시간!! 
 

[속초/동명항] 속이 꽉찬 홍게맛집_ 속초 홍게 1호집 포장후기

[속초/동명항]속이 꽉찬 홍게맛집 속초 홍게 1호집 포장후기 홍게를 주문했는데 대게마냥 속이 꽉찬 홍게맛집. 한국인의 밥상에도 소개된 집. 맛에 반하고 사장님 친절에 반한 속초홍게 1호집 위

hybmom.tistory.com

 
아트월 바로 옆에 속초 홍게 1호집이 있어요. 
게찌면서 여기서 사진도 찍고 추억도 만들면 더 좋을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