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인천/원당] 아이들 핫플레이스 잼잼마켓&커피 원당초점(feat.어쩐지 내가 더 신나는)

김가네☆ 2023. 10. 19. 12:22
반응형

 

 

애들 간식사러갔다가
내가 더 흥분한 곳

인천 원당 잼잼마켓

위치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대로840번길 24


동네 지나다니다가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겼길래, 잘 기억해뒀다가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이름하야 잼잼마켓!

잼잼마켓
잼잼마켓 원당초점

일요일 오후였는데 이미 아이들의 핫플레이스인지 초~중등 언니 오빠들이 진을 치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들어가보았습니다 후훗.
 

간식종류

잼잼마켓잼잼마켓 간식들
잼잼마켓 간식종류

잼잼마켓에는 다양한 종류의 간식들이 있었어요.
쫀디기와 피시스낵등등...다양하고 젤리보이시나요?ㅋㅋ 다른 아이스크림 할인점보다 개체수가 다양한것같은건..저의 기분일까요..?
 

아이스크림 그리고 특별한 것 1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잼잼마켓
잼잼마켓 아이스크림

여느 아이스크림 할인점처럼 아이스크림이 잘 갖추어져 있어요.
다른 곳에서 못찾았던 거꾸로 수박바를 찾고 여봉이는 신났죠 ㅋㅋ 
거기다가.... 간식메뉴들, 편의점에서 볼 수 없었던 찐만두와 피자 등... 간식종류가 넘나 다양한거예요.
여봉이는, 아이들 없을떄(야식사러갈때 꼭 다시 오겠다며 다짐을 하더군요...ㅎㅎㅎ
 

반응형

 

문구류

문구문구문구

그리고 잼잼마켓에 특별한게 있다면 바로 문구류예요!!  제가 가장 신이났던 포인트인데요!!
다른 아이스크림할인점에는 없는 문구류, 다른 문구점에 없는 신상아이템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특히 여자아이들에게 요즘 인기있는 산리오제품들,
시나모롤, 폼폼푸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의 제품들이 있어서 하나씩 (제가) 갖고싶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애들 등원하고 저혼자 가서 자세히 구경해보고싶네요 푸하하

여튼 또 가보고싶은, 갈수밖에 없을것같은 잼잼마켓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