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들이

[용인] 물좋고 산좋은 용인자연휴양림(만족도 최고) 가마골 4 이용후기

김가네☆ 2023. 11. 7. 14:37
반응형

 

아이들과 와도, 어른들과 와도 너무 좋다!!

경쟁률만 해결되면 꼭 
다시 오고픈 
(용인 친구야, 꼭 또 불러다오)

용인자연휴양림
가마골 4 찐 후기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리 산 22

 

주차

숙박 이용시 숙소 앞 주차 가능하며, 가마골의 경우 차 3대까지 주차 가능
 

이용시간

숙박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1:00
방문 09:00~ 18:00 입장마감 17:00
숙박 체크인은 14시이지만, 미리 들어와서 계곡에서 놀고 있어도 괜찮아요!! 물론, 숙박시설은 14시부터 이용가능하답니다.
 

예약

용인자연휴양림 홈페이지(숲나들e) 에서 매월 5~9일까지 다음달 추첨 신청을 받아요.

추첨후 미예약 객실은 매월 10일 13시에 선착순 접수를 합니다. 용인 주민이라면 우대추첨이 가능하니 꼭 신청해보시길 바라요.

https://www.foresttrip.go.kr/

 

숲나들e

숲나들e, 숲나들이, 자연휴양림, 휴양림, 자연, 휴식

www.foresttrip.go.kr

 

이용 금액  

가마골4(주말) 14만원

인원추가 2명까지 가능하며 인당 만원씩 현장결제

지역주민 우대 추첨이라면 4만원 할인(3개월내 발급받은 주민등록등본 지참 필)


용인 자연휴양림 위치안내

용인자연휴양림용인자연휴양림
용인자연휴양림

용인자연휴양림은 생각보다 너무나 넓은 곳이었어요.

숙소, 교육시설, 체험관, 산책로, 놀이터, 계곡... 많은 시설을 포함하고 있는 용인자연휴양림.

몰랐던 곳인데 친구덕에 묵게되어 럭키럭키

 

가마골 4 후기

가마골4
가마골 4

가마골은 10인실이에요. 방이 양쪽 끝에 2개 있고 한쪽 방에 이불장이 있어요.

저희는 5인, 친구네는 4인이었는데 텐트 생활에 익숙해진터라.. ㅋㅋ 크게 불편함없이 잘 잤답니다.

 

그리고 가운데는 거실겸 주방 그리고 화장실이 있어요.

신난 똥강아지들도 있네요.

간단한 식기들과 냉장고, 티비, 에어컨 기본적인 시설들은 잘 갖추어져있어요. 

저희는 여름에 다녀왔는데요. 시원하게 잘 지내다 왔답니다. 온수도 잘나오고요.

 

넓은 마당

가마골4가마골4가마골4
매력포인트1, 넓은 마당

 

용인자연휴양림 가마골 4번의 매력포인트인데요-.

바로 넓은 마당.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고, 어른들은 고기구워먹기 좋고. 그냥 마냥 좋은 곳이었어요.

여름에는 푸르러서, 가을에는 단풍이 져서, 겨울에는 눈이 오면 더더욱 매력적일것같은 곳이에요.

 

계곡

계곡계곡계곡 물놀이
가마골 4앞 계곡

사실 처서가 지나서 간지라 약간 추운감이 없지는 않았지만,

바로 앞이 계곡이라 아이들은 지나칠수 없었어요. 

물에 풍덩풍덩.

용인자연휴양림의 가마골 앞 계곡은 예약된 사람들이 더 많이 이용을 하는지,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더라구요.

만족스러웠습니다. 작은 물고기도 있었어요.

 

숲 놀이터와 습지 생태공원

숲놀이터숲놀이터습지생태공원
숲놀이터와 습지 생태공원

그리고 가마골 주변으로 숲놀이터가 2군데나 있고, 길따라 산책을 하다보면 생태공원도 있었어요.

날이 너무 덥고, 나는 너무 지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볼 수 없었지만 돌아다니기 좋은 날씨일떄오면

아이들에게 더할나위없는 공부가 될 것같아요.

숙소로 들어가고 싶어하지않는 아이들.... ㅎㅎ...

 

친구가 예약해주어 우연찮게 다녀왔지만, 정말 좋은 곳을 알게되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예약 꼭 성공하시어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라요!

 

그리고, 용인자연휴양림 안에는 용인 목재문화체험관이 있어서 아이들 체험하기에도 좋아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용인] 어른, 아이 만들기체험하기 좋은 용인목재문화체험관

만들기좋아하는 아이, 어른들 만들어보고픈것 가득한 용인목재문화체험관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로 220, 용인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관 이용방법 목재문화체험1 < 교육프로그램

hybmo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