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들이

[인천] 갯벌체험가능한, 마당넓은 선재오토캠핑장 A01, 02 후기

김가네☆ 2023. 11. 28. 13:01
반응형

선재오토캠핑장

 

 

김가네 세번째캠핑
갯벌체험, 모래놀이, 그네타기가 가능한

아이들 놀기 좋은
인천 선재오토캠핑장
A01, A02 후기

 

위치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186번길 86-37

 

운영시간

 

체크인 오후 1시

체크아웃 오후 12시

매너타임 21:00 ~ 7시

 

주차

텐트옆 주차

 

사이트 배치도(명당)

선재오토캠핑장 배치도
선재오토캠핑장 배치도

제가 생각하는 선재오토캠핑장의 명당 자리는 A3, 5인 것같아요.

위치적으로 바다가 바로 앞이고, 차가 다니지 않는 길가라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곳이죠.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가깝고 아이들과 캠핑을 준비하신다면 A쪽에 사이트를 잡으시는게 좀 더 유리하실듯해요.

 

저는 A1을 이용했는데요. 왜이리 사이트를 가로질러서 화장실을 다니시는지...

아이들이 팩에 걸려서 넘어질까봐 얼마나 노심초사했는지 모르겠네요.

와다다다 뛰어다니는것은 물론이거니와.... 이자리를 빌어..제발 남의 사이트를 침범하지말아주세요.. 여러분 매너매너

 

편의시설(샤워실/화장실/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야외개수대
선재오토캠핑장 편의시설

선재오토캠핑장은 여느 캠핑장이나 다름없이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야외개수대를 갖추고 있어요.

사이트에 비해 화장실이나 샤워실이 좀 적다 생각됐는데요. 별로 혼잡하지않게 잘 이용했던거같아요.

대체로 깨끗한 편이고, 수시로 캠프장님이 확인하시고 관리하시더라구요.

 

편의시설(매점)

매점매점
선재오토캠핑장 매점

 

작은 매점도 있어요. 작지만 그래도 있을건 있는 알찬 매점이었어요.

 

아이들 놀이시설

그네모래놀이
놀이시설

 

놀이시설은 많은 편은 아니고, 그네와 모래놀이정도 있어요.

그러다보니 치열합니다.. ㅋㅋ 

지키고 있다가 빈자리 쟁탈전을 하는등.. 치열하게 놀아야합니다 ㅋㅋ 

뭐 그래도, 이게 아니어도, 텐트 앞 마당이 넓어서 아이들 뛰어놀기 아주 좋아요. 대신, 차는 조심해야겠지요!

 

반응형

사이트 실제 모습

사이트사이트
사이트 실제 모습

 

사이트는 좁지않아요. 하지만 저희 텐트는 650짜리라서.. 어쩔수 없이 길게 쳤어요. 

그리고 각 사이트마다 나무가 심어져있고 주차를 얼기설기(지정주차) 해야해서, 두가족이 놀러와서 텐트를 이어서 놀지는 못해요. 이 부분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냥 한쪽 텐트에 몰려가서 놀긴했지만요...

 

갯벌체험? 갯벌 놀이

갯벌체험갯벌갯벌체험
갯벌체험

그리고 선재오토캠핑장의 장점인데요.

바로 앞에 갯벌이 있어서, 갯벌체험을 할 수 있어요. 체험이라 하기엔 좀 뭣하지만 

여튼 갯벌에 들어가서 여러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지요.

여봉이가 원했던 큰 게(튀겨먹으려고 식용유도 가져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없었지만 망둥어와 소라?인지 고동인지..뭐 그친구들 잡았다 놓아줬다 아이들 놀기에는 딱인 갯벌이었어요.

하지만 푹푹 빠집니다 ㅋㅋㅋ 

어른들도 장화를 신는게 좋겠지요~?

 

갯벌씻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 센스!!

갯벌씻는곳
갯벌씻는 곳

갯벌씻는 곳에서 뻘을 잘 닦고 돌아가면 깨끗합니다 후훗

 

물놀이(?) 잘하고 텐트로 돌아와서 맛나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후훗.

훈제 통삼겹구이!! 정말 맛있었어요~~ 한번 도전해보시길! 

훈제 통삼겹훈제 통삼겹
훈제 통삼겹구이

 

정말 맛있고 즐거운 캠핑이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캠핑장 덕분도 있었다고 생각되네용~!! 

 

어서..좀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 아직 동계캠을 견딜수 없으니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