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나들이

[제주/ 서귀포] 바닷가하우스 키즈펜션 (장난감/뷰/가격/청결) 최고였다!!

김가네☆ 2024. 8. 19. 13:12
반응형

 

제주 바닷가하우스 키즈펜션

내맘대로 별점 5점
내돈내산
제주 바닷가하우스 키즈펜션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형제해안로 254 바닷가하우스



어느장소를 가나 놀아달라는 성화에 제주도에 가도 버릴수 없는 키즈펜션!! 제주도에는 몇군데 없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제주도 숙소 정할때
제주도 키즈펜션으로 검색해서 놀거리가가장 많은 키즈펜션을 숙소로 정했답니다.

놀이시설

바닷가하우스

 

일단 키즈펜션이기에 있을건 다있다고 보시면되는데요.
약간 키펜마다 무엇을 중점적으로 미는지 약간씩 다르잖아요. 근데 여긴 . ㅋㅋㄱ 왠만한게 다있었어요.

바닷가하우스바닷가하우스 놀이시설바닷가하우스 키즈펜션

 

방방이+볼풀
우리애들은 방방이와 그네가 가장 중요한데 이게 다있는데가 흔치않더라구요.


주방놀이
물론 주방놀이, 역할놀이할수있는 의상도있어요ㅋㅋ

트랙+자동차
남자아이들을 위한 트랙과 자동차도 있구요

그네와 미끄럼틀
작지만 그네와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그외 작은 블록들도 있구요

바닷가하우스 키즈펜션



1층엔 자동차와 기차도 있어서 날좋을때 자유롭게 이용할수있답니다!!

반응형

기본시설+새니타이저

키즈펜션답게 치약이 나이별로, 로션이며 일체 아이들을 위한것들이 준비되어있어요 꽤나 감동적이었어요. 키펜 여러군데 다녀봤어도 이정도로 갖춘곳은 많지않고 거의 구색갖추기니까요.

바닷가하우스 풍경바닷가하우스 키즈펜션바닷가 하우스 키즈펜션

 

풍경

무엇보다 감탄스러운것은..
역시나 뷰(view)인데요.
그냥 막찍어도 넘 예뻐요.
거실창을 통해서도, 마당에 나가서 막찍어도 넘예뻐요.
저는 늦겨울이었는데도 날이좋고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하루자고 다음날 사람들이 새벽부터 삼삼오오 몰려들어 뭔가했더니 일출이 유명한곳이라 하더라구요.
바로보이는섬이 형제섬이라고, 저기 섬사이로 뜨는 일출이. 유명한 명소라합니다. 모르고 잡은 숙손데 이리명당이었음ㅋㅋ

게다가 밥먹으면서 창밖을봤는데 뭐가 둥실 둥실 올라갔다 내려갔다해서 첨엔...시첸가..  했는데..
(범죄수사물 좋아하는 나님)
글쎄 돌고래였다는!!!

정말 나만봤음 뻥치지말라했을텐데!!!
여러분도 방안에서 돌고래가족을 보는 행운을!!!

암튼 내돈내산 가성비갑 최고의 키즈펜션이었어요
재방문의사 아주많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