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원당] 굽네 고추바사삭, 매콤 바삭한 치킨 추천(칼로리)

김가네☆ 2023. 7. 11. 10:58
반응형

[인천 원당] 굽네 고추바사삭,
매콤 바삭한 치킨 추천(칼로리정보)

굽네 고추 바사삭

 

오븐에 구어 기름이 쏘옥 빠진 바삭함
향긋한 파슬리가루
두가지 소스와의 환상의 조화
흠잡을데없는 매콤함
맥주를 부르는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원당점 위치

인천 서구 고산후로95번안길 21 106호


안녕하세요, 서스타즈입니다 :)

비도오고, 바람도 불고, 치킨에 맥주가 땡기는 날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이 초복이라네요? 

역시 선조들의 지혜는 엄청난거같아요. 딱 맞춰서 옛다 치킨먹는날이다! 딱 알려주시니까여 ㅋㅋㅋㅋㅋ

저희는 가깝기도 하고 예전에는 포장해오면 할인해줬는데... 그게 없어져서 넘 아쉬워요.

여튼, 굽네치킨 메뉴 알아볼까요?

 

굽네치킨 메뉴

굽네치킨 메뉴
굽네치킨 메뉴

사실 메뉴는 더 많지만. 이기적으로. 내맘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메뉴에 충실합니다.

오리지널 아니면 고추바사삭. 다른건 뭐 그냥 잘 안먹어요. 시도 잘안해여.. 

 

반응형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구성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포장

굽네치킨 포장이 예전과 달라졌어요. 한 박스 안에 다 담기는 큰 박스였었는데, 작은박스로 바꾸고 부속품(?)들은 그냥 비닐에 담아주세요. 뭐 이렇게 해도 크게 상관없죠. 전 이것도 괜찮은거같아요.

구성은 치킨, 콜라, 고블링소스, 마블링소스, 치킨무로 되어 있어요, 심플하죠.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칼로리 

1회 제공량 100g
열량(Kcal) 233.54
나트륨(mg) 449
탄수화물(g) 8.35
당류(g) 1.78
트랜스지방(g) 0.05
포화지방(g) 3.06
콜레스테롤(mg) 89.84
단백질(g) 23.71

고추 바사삭 뼈만 제외하고 살이 약 800g정도라 생각하면 마리당 1868정도의 칼로리가 되겠네요.

거기에 소스까지 찍고, 맥주까지 한잔한다면 어마무시한 칼로리가 완성되겠네요...

 

생각보다 적지 않은 칼로리이므로.. 옆사람과 꼭 나눠 먹도록 합시다.

이래서, 야식으로 치킨 먹지말라나봐요.... 흑흑 갑자기 슬퍼지지만. 

그래도 시킨거니까 먹어야져...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개봉박두

고추바사삭
고추바바삭의 우아한 자태

청양고추의 은은한 알싸함과 최강조합 마블링, 고블링 소스 1초에 한마리씩 팔리는 국민치킨

 

1초에 한마리씩 팔리나 정말.. 궁금하긴하지만. 암튼 믿어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에요... 

파슬리가룬지 허브가룬지 잡내를 잡아주는 푸릇함. 

그리고 노릇노릇 구워진 치킨을 한입 깨물었을때의 바삭함.

겉바속촉. 속살은 부드럽고 촉촉한 맛있는 고추 바사삭이에요... 

보고있으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굽네 고추바사삭 소스 2종

고추바사삭 소스고추바사삭 소스
고추 바사삭 소스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은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 2가지 종류의 소스를 제공하는데요.

굽네 마블링 소스는 달달하고 꾸덕한 맛

굽네 고블링 소스는 매콤하고 찐득한 맛이에요.

 

두가지 소스를 번갈아 찍어 먹어가면 얼마나 꿀맛이게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해 마늘 바사삭 치킨이 궁금하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마늘러버는 살짝 아쉬움)

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 (마늘러버는 살짝 아쉬움) 바삭함 ★★★★★ 맛 ★★★ 가격★★★★(19,000원) 마늘양 ★★★ 재구매의사 ★★★ [굽네X남해군] 마늘농가 돕기 상생 프로젝트 고소한

hybmom.tistory.com

비도 추적추적 오니 치킨에 맥주한잔!! 어떠신가요!?

 콜콜콜~~ 어서 옆자리지기님에게 카톡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