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리뷰] 포카칩 생감자 vs 햇감자 비교(feat. 감자철)

김가네☆ 2023. 7. 12. 15:00
반응형

 

 

바로 지금, 포카칩을 먹어야하는 이유
감자철의 포카칩은 햇감자다!!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이 먹고싶다면, 달려가자 마트로!
얇고 바삭하고 심지어 고소한
햇감자 포카칩!

글쎄 얼마전 마트에 갔다가 재미있는걸 보았지 말입니다?
포카칩의 한귀퉁이에 감자 표기가, 생감자와 햇감자로 나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세상이 아무리 좋아졌다해도 과일이든 채소든 제철에 난 것이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요즘은 무슨철일까요!
맞습니다~!  자주, 수박, 감자, 옥수수 등등... 먹을게 넘쳐나는 시기죠!
바로 감자...감자..  감자철이니, 포카칩도 햇감자로 과자를 만들어준다는 은혜로운 사실!!!! 
 

포카칩 생감자, 햇감자 표기

포카칩 생감자포카칩 햇감자
포카칩 생감자 VS 포카칩 햇감자

포카칩을 지난 수십년(?)이라고 하긴 웃기지만, 암튼 다년간 먹어봤지만, 이같은 사실을 몰랐었어요!! 
왜 오리온은 이 사실을 홍보하지않는거죠? 재고때문인가요....훌쩍훌쩍
소비자에게도 맛난 햇감자로 만든 과자를 먹을 권리가 있드아!! 
 

반응형

 
 

포카칩 생감자와 포카칩 햇감자 원재료 비교 

포카칩 생감자 원재료표기포카칩 햇감자 원재료 표기
포카칩 원재료 표기 비교

포카칩 봉지 뒷면의 원재료명 표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카칩 생감자는 90% 호주산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그리고 포카칩 햇감자는 90% 국내산으로 이루어져있답니다.
국내산 햇감자로 만들어진거죠~~ 
그리고 기름에서도 차이가 있는데요. 포카칩 햇감자는 해바라기유가 추가되었어요. 기름의 차이로 맛이 달라질지 궁금하네요.
 

포카칩 생감자 VS 포카칩 햇감자 맛 비교

포카칩 생감자포카칩 햇감자
포카칩 생감자 VS 포카칩 햇감자 비교

포카칩 생감자와 포카칩 햇감자. 
언뜻보기에는 잘 구분이 안되는데요.
입에서 그 차이를 느껴볼 수 있더라구요... 
포카칩 햇감자가 훨씬 얇고, 바삭하고 고소하더라구요.
뭐.. 알고 먹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걸수도 있겠지만, 전 확실히 포카칩 햇감자가 더 맛있었어요. 
해바라기유가 첨가되어서 그럴까요? 역시 햇감자라서 그런걸까요?
 
궁금해~ 궁금해~~ 
 
집에 감자가 굴러다니시는분들, 이번주말 어디 가지마시고 감자요리 해드세요!~~
 

 

아이랑 함께하는 감자요리 리스트(감자 요리 숙제를 위한 리스트)

어렸을적 장마철에 할머니가 살짝 그을리게 삶아주신 감자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 감자 수확철인가봐요- 아이들이 유치원에서 감자를 캐오기 시작했습니다!!!!!!!!!!!!!! 감자를

hybmom.tistory.com

갑분 감자요리가 되어버렸지만?ㅋㅋ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 정말 맛있었어요~ 
어서 마트로 달려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