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콜대원 키즈펜시럽 환불 후기(+환불 소요시일)

김가네☆ 2023. 6. 26. 12:01
반응형

 

다들 콜대원 키즈펜시럽 환불 받으셨나요?
 
지난번 콜대원 키즈 펜시럽 환불 관련 글을 포스팅하고...정작 저는 여태 택배를 안보냈었어요.. 이 게으름...
중간에 문자를 받으신분들은 환불이 늦어지는 사람들이라고.... 아직 안보낸 저는... ㅋㅋ당연히 환불지연 대상이겠지요?

콜대원 키즈 펜시럽 환불관련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콜대원 키즈 펜시럽/ 콜대원 해열제 환불방법/ 아기 해열제 대체

콜대원 키즈 펜시럽/ 콜대원 해열제 환불방법 안녕하세요 서스타즈입니다 :) 부모에게 중요한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전 그 중에서도 건강이 제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아플때 가장 마음아프고

hybmom.tistory.com

 

콜대원 환불

 

콜대원 환불

게으른 애미는... 박스 구하는데 1주... 보내는데 2주... 마음먹는데 2주쯤...걸린것같네요.
여튼, 콜대원 환불을 위해 약을 넣고, 박스로 포장해줍니다. 혹시 집에 박스가 없다면, 우체국에서도 팔고 있으니 넘 걱정하지마시고 가세요! 
 

반응형

 
 

무인시스템이 있지만, 인턴분이 도와주셔서 쉽게 소포를 보낼 수 있었어요.
대웅제약까지 4,500원... 거리가 좀 있었던것같은데 크기에 따라 동일한 가격을 받나봐요? 
여튼.. 대원제약 콜대원 키즈펜 시럽은 꼭 우체국 요금을 후불로 체크해주세요! 안그럼 택배비를 돌려받기 어렵겠죠??
 

 

콜대원 환불 소요시일

신청 5월 22일
물건 회수 6월 19일
환불입금 6월 23일
 

콜대원 환불 금액

1포에 600원씩, 1통은 6,000원을 환불해주고 있습니다.
 
접수를 좀 더 빨리했으면 빨리 처리 받았을수 있을까요?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ㅋㅋ 
여튼 빠르게 환불 처리해주셔서 썡유베리 감사드립니다.
 
상비약은 당분간 병원에서 처방해서 받기!!! 잊지마세요!! 
 

콜대원 환불 보낼 주소

주소: 충청북도 진천군 광혜원면 용소2길 44 대원제약 진천공장
전화번호 : 02-2198-7171
꼭, 착불로

 
그러면 접수 순서대로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오래 안걸리니 아직 신청 전이시라면, 언능 신청하세요 언능언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