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온라인 접수하기(4.27~선착순 마감)+할인팁

김가네☆ 2023. 5. 16.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스타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 온라인 접수하기에 대해 알려드리려해요! 
문화센터 등록 전~~혀 어렵지 않아요! 
저는 검단 이마트보다 가까워서 검단 롯데마트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전 초보니까여.. ㅋㅋ 중급초보입니다)
나름 커리큘럼을 보기 쉽게도 되어있고, 수강시간표 보기도 용이하고, 접수도 용이해서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를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어요. 물론 커리큘럼도 좋구요!(업체마다 사실 비슷하죠?) 

  1.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의 접수기간은? 2023년 4월 27일 목요일 ~ 선착순 마감이라해요.
  2. 수강기간은? 2023년 6월 1일 목요일 ~ 8월 31일 목요일까지라고 합니다! (수강하다보니, 자리만 있다면 중간 수강신청도 가능한것같더라구요?)
  3. 접수시간은? 방문접수는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 온라인 접수는 오전 10시 ~ 오후 10시 입니다.

*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정규강좌 할인받을 수 있다하니 꼭 요 할인 기간을 이용해서 등록하시길 바라요(4/27~5?15)
(+팁+ 10주 이상 정규강좌, 할인 강좌 중복 적용가능, 온라인접수시에만 해당)
 

롯데마트 문화센터를 검색하고 로그인을 하세요..
다음 지점을 클릭하고,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 강좌인지 선택해주세요! 참 쉽죠?

그리고 요일별로 가능한 요일, 시간 등이 월령표기와 함께 나와요. 
그럼 내 아이의 월령을 생각하며, 재미있어보이는, 그리고 알맞은 시간에 하는(아이가 졸려하지않는 시간) 프로그램을 픽해주세요. 그럼 등록할 수 있답니다 (아 그러보니 인터넷 접수 시간은 10시부터 22시입니다.
저는 오감촉감놀이! 랄랄라 코알라를 신청했어요! 
지난 봄학기때 맛보기 강좌 들었었는데 재미있었거든요(아가는 머르겠고 일단 저는 즐거웠습니다.

문화센터 커리큘럼 한번 보시겠어요~?
유아 문화센터는 참 좋은것이... 제가 해주기 엄두 안나는걸로 촉감놀이 등등을 준비해주니 넘좋아요,
미역 흔한 재룐데,, 후처치가 넘 힘들어서 제가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냥 미역이나 먹져... 하게 되니 러러

로그인을 하셔서 my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수강신청 내용을 볼수 있어요. 
더불어 신청 금액까지 나오니까 내가 얼마에 등록했는지를 쉽게 알 수 있겠죠?
수강층 출력도 가능하답니다~ 
검단 롯데마트 문화센터 온라인 접수하기 어렵지않죠?
다음주면 벌써 봄학기가 끝나가서 아쉽네요. 
봄학기 선생님도 너무 좋았었는데... 
암튼, 여름학기도 기대됩니다^^ 
문화센터 등록 하실 예정이신분들은 할인기간내 잊지말고 등록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