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이어트 해독주스 만드는법(초간단 레시피)+해독주스 효능

김가네☆ 2023. 5. 11. 10:59
반응형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오는것같아요- 아이들 등하원하는데 땀이 삐질삐질 ㅠ

어서 살들을 덜어내야하는데, 이것 참 쉽지가 않네요 ㅠ 

운동할 시간도 없고 의지도 없고 ㅋㅋㅋ 먹는거나 좀 줄여볼까 해서 해독주스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개그우먼 권미진씨가 해독주스를 마시고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쥬? 물론.. 이것만 먹진 않았겠지만, 저도 함 해봐야겠어요!! 불끈 불끈

해독주스 효능, 먼저 알아볼까요?

해독주스 효능

해독작용
면역증강
암발생 억제
활성산소 제거
발암물질로부터 DNA 손상억제 및 보호
영양소 흡수율 증강(생으로 먹을때 5~10%, 삶고 갈아서 먹으면 60%)

해독주스가 효과가 없다는 사람도 있는데요! 뭐에 효과가 없다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뭐 그거 안먹고 다른거 주워먹을때보다 다이어트나 여러 면에서 좋다고 봅니다 전!! 

이제 다이어트 해독주스 만들어볼까요?

다이어트 해독주스 만들기 완전 쉬워요! 초간단 레시피 공개합니다~~~ 

저는 여봉이랑 먹을꺼니까 2인분 기준으로 만들었어요 많이 많이 ㅋㅋ 

다이어트 해독주스 준비물(1인분, 약 1주일치)
당근 1개
브로콜리 1/2
토마토 1개
양배추 1/4 

뭐 별거 없죠? 후후후...

1. 이제 쑥덕쑥덕 숭덩숭덩 잘라서 냄비에 담아줍니다.

2. 자박 자박 야채들이 물에 숨막히게 잠기지 않을정도로! 물을 담아주세요.
야채들이 숨이 죽으면서 물이 나오거든요. 보이시나요? 냄비 한가득이던 야채들이 숨이 죽으면서 꽉찼던 냄비가 설렁설렁해졌쥬? 사실 끓이면서 좀 걱정했습니다. 냄비에 너무 꽉차서..... 냄비가 야채를 토할것같았거든요. 토하지 말아다오..흑흑 

그랬더니 좀 끓이니까 가라앉았어요.

3. 야채들을 너무 오래끓이면 영양소가 파괴된다고 해요. 물이 끓고나서 5분정도 더 끓이고 꺼주세요.

 

반응형

짜잔! 야채들이 알맞게 잘 익었습니다.

네, 저는 근데 너무 푹삶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 돌보다가 끄는거 깜빡했습니다..네네...

4. 다음 충분히 식혀주세요.

5. 도깨비 방망이로 갈아주세요.

(처음 드시는 분들은 마일드하게...물이랑 같이 갈아드세요..)

진하게 드실분은 야채만 건져서 갈아서 드신다고 하는데요. 

전 목넘김이 너무 안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물이랑 같이 갈았어요.

6. 취향에 따라 바나나나 사과, 요쿠르트를 추가해서 드세요.

부끄럽지만 레시피는 이게 끝입니다...? ㅋㅋ 

오늘 아침은 너무 정신없어서 못마시고... 어제 아침에 한잔했습니다.

요거, 이대로 식사대신 마시면 살빠지겠어요. 

꼭 식사대용 아니어도, 식전에 마시면 포만감에 다른걸 많이 못먹게 되더라구요.

이번 여름은 꼭 다엿 성공해야할텐데 말이쥬..

다이어터 여러분 홧팅홧팅! 

 

마일드한 다이어트주스 "몸신 초콜릿쥬스"가 궁금하다면?

 

뱃살제거 다이어트 주스, 몸신 초콜릿주스 만드는법(+초간단 레시피)

뱃살제거 다이어트 주스, 몸신 초콜릿주스 만드는법(+ 초간단 레시피) 난이도 ☆ 재료준비 ☆ 포만감 ☆☆☆☆☆ 맛 ☆☆☆☆ 안녕하세요, 서스타즈입니다:) 날이 더워져서 옷은 얇아지는데 그

hybmom.tistory.com

 

728x90
반응형